SUM은 시너지스틱 브랜딩 &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 01
          Synergistic Brand eXperience Solution
          브랜드 인사이트를 기반으로 하는 시너지 커뮤니케이션
          SUM의 의미는 총합이지만, 우리가 생각하는 SUM은 총합을 넘어선 '시너지'입니다. 진부하고 낡은 커뮤니케이션 전략에서 벗어나,
          서로 시너지 효과를 이룰 수 있는 조사 분석 기반의 인사이트와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요소들의 전략과 크리에이티브를 제공합니다.
        • 02
          Touch Point Orchestra
          브랜드와 소비자가 만나는 터치포인트 경험 극대화
          브랜딩의 본연은 소비자의 인식 속에 특별히 자리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특히 체험적 커뮤니케이션을 기반으로 소비자의 브랜드 러닝을 통해 강력하게 이루어집니다. SUM 코리아는 브랜드 경험 중심으로 특화된 융복합 크리에이티브 전략과 로드맵을 수립해 드리며, 이를 기반으로 모든 소비자 터치포인트에서 브랜드 경험을 극대화시키는 Touch Point Orchestra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03
          RESEARCH & CONSULTING
          마켓 리서치 분석 및 브랜드 전략 컨설팅
          SUM 코리아가 운영하는 SUM Lab은 조사와 분석을 위한 풍부한 경험 및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으며, 브랜드의 현황 분석 및 인사이트 추출, 브랜드의 성장을 촉진할 수 있는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SUM Lab은 GLSITM, EDNTM, DOOHTM 등 국제적으로 인정받은 연구개발 Methodology를 자체 개발하여 프로젝트에 활용하고 있습니다.

        윤리경영

        썸코리아는 정직과 신뢰의 기업문화를 바탕으로 윤리경영을 실천하여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고자 컴플라이언스 방침을 제정하고 이를 실천하고 있습니다.

        • 01
          윤리규범 및
          법적 의무사항 준수
        • 02
          무관용의 원칙
          적용
        • 03
          윤리경영 및 컴플라이언스
          경영시스템 운영 관리
        • 04
          윤리경영 및 컴플라이언스
          책임자의 독립성 보장
        • 05
          임직원의 윤리규범 및
          법적 의무사항 준수
        • 06
          뇌물수수 행위 및
          이해충돌행위 금지
        • 07
          비윤리신고 운영 및
          신고자 신원 보호
        • 08
          의무사항 위반 시
          징계 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