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M은 각 분야 최고의 전문 인력들이 모인 시너지스틱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그룹입니다.

        • CEO
          다람미디어의 사업방향과 미래지향적 방향을 제시하며 기능과 형태면에서 만족할 수 있는 제작물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도전합니다.
        • project team
          다람미디어의 핵심부서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핵심을 이끌어내 프로젝트에 반영합니다. 기존 사이트 트랜드를 파악하고 새로운 기획을 접목해서 기대 이상의 결과를 창출하는 첫 단추 역할을 합니다.
        • program team
          다람미디어의 기술파트를 담당하고 있으며, 고객의 다양한 환경과 기호에 적합한 기능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 design team
          다람미디어의 시각적인 파트를 담당하고 있으며, 고객과 가장 가깝게 소통하는 웹 공간을 구사하기 위해 다양한 측면을 고려한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 01
          백지희 / 썸코리아 대표이사

          주식회사 썸코리아 대표이사 / 홍익대학교 광고홍보대학원 겸임교수 / 광고학 박사

          현) 한국광고학회이사

          현) 디지털광고포럼 이사

          전) 서비스마케팅학회 상임이사

          전) 대한민국 광고대상 본상 심사위원

          [저서]

          <디자인 글로컬라이제이션>, <DOOH 크리에이티브 가이드라인>,

          <Glocal Store Identity Design(GLSI) Toolkit – China 외 8개국>,

          <유라시아 시장진출 가이드라인 – 중국 편, 러시아 편, 인도 편>

        • 02
          김형우 / 썸코리아 국장

          [수상경력]

          2004 대한민국 광고대상 인터넷 부분 은상수상(광고주:코카콜라)

          2007 대한민국 광고대상 인터넷 부분 파이널리스트 등록 (광고주: 기아자동차)

          2007 대한민국 광고대상 인터넷 부분 파이널리스트 등록 (광고주: 청정원)

          2012 중국 ROI Festival Digital Award 소셜미디어 마케팅 부문, 우수상 수상 (광고주 : LG Display)

          2020 제 13회 한국인터넷소통대상 / 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 / 한국저작권위원회

          2021 대한민국디지털애드어워즈 / 디지털크리에이티브 최우수상 수상 / 대웅제약 우루사

          2021 대한민국디지털애드어워즈 / 공공분야 은상 수상 / 대법원 등기정보광장

        • 03
          김덕연 / 썸코리아 국장

          경동나비엔 브랜드리뉴얼 아이덴티티 구축

          록시땅 플래그쉽스토어 글로컬라이제이션 아이덴티티 전략 및 실행

          동아제약 모닝케어 레이디 바이럴 마케팅

          SKT 리테일 디지털 컨텐츠 연간 대행

          LG 모바일 글로벌 스토어 아이덴티티 가이드 라인 구축

          LG Mobile L Style BI 매뉴얼 가이드 구축

          화웨이 플래그쉽 스토어 아이덴티티 가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