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R OVERVIEW
  • 01 Synergistic Branding eXperience Solutions

    브랜드 인사이트를 기반으로 하는 시너지 커뮤니케이션

    SUM의 의미는 총합이지만, 우리가 생각하는 SUM은 총합을 넘어선 '시너지'입니다. 진부하고 낡은 커뮤니케이션 전략에서 벗어나, 서로 시너지 효과를 이룰 수 있는 조사 분석 기반의 인사이트와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요소들의 전략과 크리에이티브를 제공합니다.

  • 02 TOUCH POINT ORCHESTRA

    브랜드와 소비자가 만나는 터치포인트 경험 극대화

    브랜딩의 본연은 소비자의 인식 속에 특별히 자리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특히 체험적 커뮤니케이션을 기반으로 소비자의 브랜드 러닝을 통해 강력하게 이루어집니다. SUM 코리아는 브랜드 경험 중심으로 특화된 융복합 크리에이티브 전략과 로드맵을 수립해 드리며, 이를 기반으로 모든 소비자 터치포인트에서 브랜드 체험을 극대화시키는 Touch Point Orchestra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03 RESEARCH & CONSULTING

    마켓 리서치 분석 및 브랜드 전략 컨설팅

    SUM 코리아가 운영하는 SUM Lab은 조사와 분석을 위한 풍부한 경험 및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으며, 브랜드의 현황 분석 및 인사이트 추출, 브랜드의 성장을 촉진할 수 있는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SUM Lab은 GLSITM, EDNTM, DOOH Creative Guideline 등 국제적으로 인정받은 연구개발 Methodology를 자체 개발하여 프로젝트에 활용하고 있습니다.

1 / 4
OUR COMMUNITY
  • 캄파리홈텐딩키트 제작 스토리_!

  • 하루종일 인터뷰 데이! (feat. 아시아경...

  • [우리 독서할까요] #1. 문장 수집 생활

  • [진지함 주의!] 공간분석 라이프 '공피...

  • 썸시트콤 제1화: 가족(?)사진

  • 해피메리크리스마스!

  • 월드오브탱크(WoT) 모르는 사람?

  • 상 받았어요!

  • 해피할로윈!

  • 1주년! 생일축하합니다 :-)

chevron_left chevron_right
MORE LIST
OUR CLIENTS